디지털체중계로 인바디체크 w.롯데 스마트 인바디 위아래 체중계 LSS139
- 리뷰/가전
- 2020. 2. 20.
다이어트의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겨우내 포동포동 찐 살을 빼야 하는데, 운동은 하기 싫고 큰 일이에요. 옷이 얇아지면 바로 티가 날 텐데 걱정입니다. 그래서 저도 얼마 전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는데요. 다이어트 시작하면서 오늘 소개해 드리는 롯데 스마트 인바디 위아래 체중계가 도움이 상당히 되었습니다. 집에서 쓰던 기계식에서 찾아볼 수 없는 기능, 인바디를 측정하고 매일 관리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눈으로 수치를 보게 되니 의욕도 생기니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블랙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과 LED 표시창으로 세밀한 수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 연동해서 인바디 측정이 가능해서 맘에 들었는데요.
설명서를 보니 어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정보에 대한 간단한 해석 부분이 있습니다. 12개나 되는 신체 데이터를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어서 좋아 보였습니다.
먼저 QR코드로 앱부터 다운로드하였어요. 설정법에 나온 대로 차분히 따라 하니 주부인 저도 금방 할 수 있었습니다.
저를 비롯해 식구들 하나씩 다 가입시켰어요. 이름은 애칭으로 넣고, 성별과 생일, 신장을 넣어줍니다. 각자에게 물어보고 목표 체중을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초록색 화살표가 가리키는 부분을 눌러 체중을 측정합니다.
핸디바는 좌우를 확인하고 잡아야 하고, 설명서에 나온 대로 측정 시 기본자세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제 실제 측정해 볼까요.
먼저 블루투스 연결을 해줍니다. 배터리 아끼느라 꺼놓아서 매번 까먹지만... 블루투스 꼭 연결해야 해요.
애플리케이션 터치와 함께 정말 짧은 시간에 몸무게가 측정됩니다. 띵~ 하는 소리와 함께 순식간이에요. 단, LED 표시창의 레드색상의 수치가 잘 보이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아~ 자아비판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여러 가지 측정값을 확인하는데, 골격 기록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12개의 신체 데이터로 예전 디지털 체중계 보다 훨씬 진화한 모습입니다.
요 며칠 기름진 걸 좀 먹었더니 지방이 확 올라갔어요. 아랫배가 나온다 싶었더니 역시나... ㅜ
매일 기상 후 바로 측정하면서 데이터를 모아보고 있어요. 그래프로 볼 수 있어서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서 다이어트에 동기부여가 잘 되어 올봄 다이어트는 기대가 됩니다. ^^
배터리는 내장형 배터리로 충전용 케이블을 이용해서 충전합니다. 컴퓨터에 직접 꽂는 것보다 충전기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충전 속도가 훨씬 빠르답니다. 이런 제품은 배터리가 오래가는 편이라 자주 충전하지 않아도 됩니다.
동영상으로 찍어봤는데, 디지털 체중계의 빠른 측정시간을 확인할 수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인바디 측정을 매일 하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롯데 스마트 인바디 위아래 체중계 LSS139, 올봄은 디지털 체중계와 더불어 목표치를 달성하여 다이어트에 성공해 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