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마사지건으로 근육통 풀어주니 좋아요~

미니 마사지건으로 근육통 풀어주니 좋아요~

요즘 푹 빠진 마사지건, 미니 사이즈라 무겁지도 않고 생각보다 시원하더라고요. 평소 살까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전자파 때문에 고민했거든요. 하지만, 막상 사용해보니 전자파가 무시 중헌디~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시원하네요. BLDC모터,  3200RPM, 대용량 배터리, 40dB 저소음 장점이 많은 제품입니다. 아침마다 근육통으로 시달리는 옆지기가 요긴하게 쓰고 있습니다. 뭉친 근육, 근육통에 효과적인 미니 마사지건, 이 제품 정말 좋은 것 같아 추천하면서 글 적어봅니다.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휴브론에서 나온 프리미엄 미니 마사지건입니다. 제품의 성능도 좋고, 가격대도 세일해서 10만 원 아래로 떨어져서 괜찮더라고요. 이번 주는 이래저래 바빠서 동동거렸는데, 옆지기가 발과 등, 어깨를 마사지건으로 뭉친 근육들을 풀어주니 시원하더라고요.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마사지건 추천해요.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박스를 열어보니 심플하고 튼튼하고 제법 고급스러운 파우치가 보여요.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열어보니 마사지건과 4가지 마사지 헤드, 충전케이블이 들어있어요. 4가지 마사지 헤드 중 라운드 볼 마사지 헤드가 처음에 두루두루 사용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이제 마사지를 시작해 볼까하고 침대로 왔어요.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마사지 헤드 4가지 중 처음엔 부드러운 말랑한 것부터 사용하는 게 좋아요. 플랫 마사지 헤드는 이동하면서 풀어주기가 좋고, Y자형 마사지 헤드는 어깨 풀어줄 때 좋더라고요. 마지막 원동형 마사지 헤드는 사이즈가 가장 작아서 혈자리에 주로 이용하는데, 옆지기는 이게 좋다고 합니다.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손목이 약해서 조심하는 편인데, 무게가 550g이라 무리없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주로 볼 헤드를 이용, 가볍고 여차해서 뼈 부분에 닿아도 아프지 않고 초보가 사용하기에 무난합니다.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전원 버튼이 마사지건 하단에 있는데, 스위치를 3초간 길게 누르면 작동하게 됩니다. 전원을 짧게 누르면 다음 단계의 강도로 전환됩니다. 다시 3초간 길게 누르면 OFF, 작동법은 간단합니다. 옆지기는 받자마자 여러 번 테스트를 하더니 혈자리를 위주로 해주는데, 소화가 잘 된다고 하더라고요.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몸이 피곤할 때 발의 뭉친 근육을 풀어주니 정말 시원해요. 옆지기는 용천혈과 소화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를 찾아 작동합니다. 작동 소음이 크지 않고, 배터리도 대용량이라 좋습니다.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합곡도 소화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죠. 좀 단단한 헤드를 사용할 땐 1단계로 놓고 힘주지말고 조심스레 사용합니다. 익숙해지면 강도도 올라갈 테지요.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전 Y자형 마사지 헤드도 좋았는데, 어깨 모양에 맞게 작동해 주면 정말 시원하더라고요. 옆지기 혼자서 어깨 마사지 중, 혼자서 사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어요.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어깨뿐만 아니라 경추 양쪽 근육에 사용해도 좋습니다.

미니마사지건 근육통푸는법

볼 마사지 헤드를 끼고 엉덩이 근육에 사용해도 좋은데, 주로 앉아 있는 일이 많은 분은 엉덩이 근육을 풀어주면 시원하니 꼭 사용해 보세요.

뭉친 근육을 풀어주면 노폐물이 줄어들면서 컨디션이 좋아지는 걸 느낄 수 있어요. 하지만, 이건 일시적인 효과일 뿐입니다. 그래서 전문가들은 마사지건 사용 후 스트레칭을 함께 하기를 권하고 있어요. 또한 허벅지 안쪽이나 팔뚝 안쪽, 목 부위 같은 신경이 지나가는 곳은 피해 주라고 합니다. 뻐근해서 풀어주었는데, 다음날에도 통증이 계속된다면 마사지건을 계속 사용하지 말고 의사에게 진단을 받아보시길 권합니다.
마사지건을 구입하실 때에는 모터를 보고 구입하셔야 해요. 저렴한 제품은 힘을 들어가면 모터가 꺼지는 경우도 있다니 10만 원대 이상의 성능좋은 모터로 만든 제품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휴브론 프리미엄 미니 마사지건은 10만원 중반대가 넘어가는 제품인데, 현재 세일해서 89,000원입니다. 옆지기랑 저랑 이 정도 가격이면 제품도 좋고, 괜찮다고 살만하다고 했어요. 아마 당분간 마사지건의 시원함에 길들여질 것 같습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 미니마사지건 바로가기

 

휴브론 가벼운 미니 마사지건 진동 전기 무선 전동 근육 머슬 전신 마사지 : CNP store

[CNP store] 유기농,비건,공정무역,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자동차용품을 판매하는 종합쇼핑몰

smartstore.naver.com

해당 포스팅은 오가닉닥터로부터 제품만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