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 서포터즈 누들프렌즈 굿즈 받으며 활동 시작해요~

면사랑 서포터즈 누들프렌즈 굿즈 받으며 활동 시작해요~

오늘은 면사랑 서포터즈 누들프렌즈로 활동하게 된 소식 전합니다. 면요리 좋아하다 보니 이번에 처음으로 뽑는 면사랑 서포터스 1기에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기술력과 품질이 탄탄한 회사라 면사랑의 제품들 기대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누들프렌즈 발대식과 면사랑 굿즈, 면사랑이란 회사에 대한 이야기까지 간단하게 적어 볼 테니 구경해 보세요.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발대식

어제 서포터즈 발대식이 있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줌으로 진행했습니다. 온라인이지만, 사진을 모두 출력해서 액자에 넣어주시고 정성이 대단하시더라고요. 줌으로 진행했지만, 중간중간 나이 맞추기라는 게임까지 재밌게 진행해주셨습니다. 선서를 외치는 반가운 언니의 모습과 회사에 대한 소개, 앞으로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안내까지 시간은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발대식 전에 미리 도착한 면사랑 굿즈, 이제부터 시작이구나 설렘 반 부담도 생기더라고요.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오픈~ 면사랑 대표님의 애정 어린 글귀부터 읽어봅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만들면, 맛이 다릅니다!' 이거 정말 공감되는 이야기입니다. 저도 컨디션 좋고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먹을 거라 생각하고 만들면 같은 음식이라도 맛이 다르다는 것을 느꼈거든요. 자칫 기계적이고 차가운 인상의 시판 제품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연구했을 노력과 사랑을 엿볼 수 있는 문구에 제품에 대한 기대가 커져갑니다.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위촉장을 비롯해 다양한 굿즈가 들어있었습니다. 서포터즈를 하게 되면 느끼는 즐거움 중 하나가 굿즈를 받는 건데, 면사랑도 정성껏 준비해주셨더라고요. 블로그를 하면서 다양한 서포터즈와 체험단 등의 기회가 많은데, 마음과 정성을 다했을 면사랑 굿즈를 보며 직원분들의 노고가 떠올라 더 열심히 활동해 주어야겠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색이 쨍하니 너무 이쁜 파란색 티셔츠, 마스크 스트랩, 테이블 매트 같이 실용적인 선물도 보이고, 서포터즈 활동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제품 카다로그와 스티커, 슬로건 배너 등 다양하게 준비해 주셨습니다.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어떤 제품이 나오지? 가정용 상품 카다로그 2021년 버전으로 보내주셨는데, 이전에는 주로 B2B만 했지, B2C 직접 고객에게 판매하지는 않았던 회사라고 합니다. 30년간 면요리를 만들어왔고, 이미 기업들 사이에선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은 인정받은 회사라 제품 자체는 걱정이 없겠더라고요.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1993년에 첫 제품 출시로 30년간 면(麵) 식문화를 만들어 온 면사랑은 면, 소그, 튀김, 육가공 고명류, 떡 가공품을 직접 개발하고 단일 공장에서 생산하고 있습니다. 발대식에서 셰프들 사이에서 면사랑 공장을 방문하고 싶어 하는 분이 많다고 하시더라고요. 이연복 셰프님도 다녀가셨다는데, 공장 견학이 기대가 됩니다.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야 하는데... 말입니다.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면사랑은 '연타면발'이 유명하다고 해요. 질 좋은 밀가루, 깨끗한 암반수 사용, 최적의 온습도 숙성 제면으로 부드럽고 쫄깃한 최상의 식감을 가진 면발을 만듭니다. 저도 마카토 제면기 이용해 면발 좀 뽑아봐서 그 힘듬을 아는데, 면사랑의 부드럽고 쫄깃한 연타면발 기대가 됩니다.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코로나로 인해 식문화 트렌드가 바뀌고 있습니다. 제가 주로 이용하는 생협에서조차 가정간편식인 HMR이 나오고 있으니 세상 신기합니다. 외식하기가 두려운 시절이라 요즘 레스토랑 간편식도 나오던데, 확실히 대세이긴 한 것 같아요. 저도 외식은 못하고 있으니 외식을 대신해서 가정간편식 자주 사는데요. 면사랑 서포터즈 하면서 어떤 제품을 만나게 되고, 어떤 활동을 하게 될지 설렙니다.

면사랑서포터즈 누들프렌즈

이 하트 안에 저 있다, 누굴까요~ 오늘은 누들프렌즈 굿즈 받으며 시작한 면사랑 서포터즈 이야기 적어봤습니다. 조만간 면사랑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드리게 될 것 같으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