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제로 좋은 숙취타파 숙취환

숙취해소제로 좋은 숙취타파 숙취환

코로나로 인해 술자리는 만들 수 없지만, 집에서 가족들과 아님 혼술은 자주하게 되는 것 같아요. 저희 집은 옆지기가 술을 마시지 못하니 저만 가끔 맛난 안주가 만들어질 때 맥주도 마시고, 와인이나 막걸리도 마시거든요. 과음은 하지 않지만, 알콜분해효소가 부족해서 다음날 확실히 피곤합니다. 그래도 술이 주는 알 수 없는 힘이 때론 즐겁습니다.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동생들이랑 코로나이전에 점심 먹고 막걸리 한 잔 하던 날인데, 그때가 그립네요. 모두 코로나가 빨리 종식되어 얼굴 보면서 수다 떨며 술 한 잔 하자고 벼루고 있습니다.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오늘은 숙취해소에 도움이 되는 숙취해소제 소개합니다. 숙취의 원인은 아세트알데하이드 때문인데, 분해를 도와주는 숙취해소제 챙겨주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코올분해효소가 있는 헛개나무 유명한데, 직접 재배한 노루궁뎅이버섯 분말과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흰꽃무지유충 분말까지 들어 있는 숙취타파는 한의사와 공동으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이름만 들어도 좀 낯설고 어색하지만, 첨가물이 없다는 게 좋은데요. 아래 원재료 확인해 볼까요.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늘 확인해보는 원재료 및 함량 가장 먼저 나오는 항목이 가장 많은 양이라는 점 참고하시고요. 흰점박이꽃무지유충 30%, 노루궁뎅이버섯 30%, 헛개나무열매 30%, 찹쌀 10% 첨가물 하나 없이 원재료 깔끔하게 떨어져서 좋습니다.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한 박스에 4봉이 들어있어요. 팔공산 인근 깨끗한 그린벨트 지역에서 순환농법으로 직접 재배한 굼뱅이와 버섯으로 만들어졌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파우치 형태라 지갑에 쏙~ 휴대하기가 편하겠습니다.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술 마실 땐 잊지 말자! 술 마시기 전, 술 마신 후 둘 다 섭취가 가능하다고 해요.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케이스도 포장도 귀여운데, 한 팩에 4봉 술자리에서 함께 나눠먹기 좋을 것 같은데요.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환의 형태라서 한 입에 먹기 편하겠습니다. 숙취해소제 액상형 싫어하는 분도 계시던데, 그런 분들께도 좋겠어요.

숙취해소제 숙취타파 숙취환

오랜만에 와인 한 잔 하기전에 먹어봤는데, 굼벵이 환이라고 해서 냄새 걱정했거든요. 냄새도 거의 없고, 노루궁뎅이버섯은 위에 좋다고 하니 옆지기가 급 관심을... 하하하 타제품에 비해 흡수력이 좋아서 효과가 빠른 것 같은데, 아무래도 천연이라 더 그런가 봐요. 다음날 속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해서 괜찮은데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greenbelt 

https://www.instagram.com/greenbeltfriends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