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메뉴로 푸실리파스타 만들기
- 요리/면요리
- 2022. 12. 26.
오늘은 주말메뉴로 좋은 푸실리파스타 만들기 적어봅니다. 색색 화려한 푸실리 이용해서 만드니 보기에도 좋고, 식감도 좋습니다. 시판소스로 간단하게 푸실리파스타 만들어 볼 테니 구경해 보세요.
오늘 이용할 건 푸실리입니다. 전 다양한 종류의 파스타면 모으는 걸 좋아해요. 제면기 이용해서 한동안 직접 만들어 먹다가 그것도 참 세상 귀찮아져서 요즘은 주로 사서 먹습니다. 다양한 종류가 나오니 골라먹는 재미가 있어요. 오늘 파스타면은 푸실리인데, 소라모양으로 돌돌 말려있죠. 주로 냉파스타로 만들어 먹는데, 전 따뜻한 버전이 더 좋더라고요. 모양이 있어서 식감이 좋은게 특징이고, 모양 덕분에 안쪽으로 소스가 많이 묻어나서 맛있습니다.
일반 파스타면보다 약간 더 삶는 게 좋은데, 더욱 저희집은 부드럽게 먹기 때문에 더 오래 삶아주었습니다. 끓는 물에 소금을 넣고 푸실리를 넣어 10분 이상 삶아주었습니다.
팬에 편마늘을 넣어 볶아 마늘향을 올라오면 채소를 넣어 함께 볶아주세요. 전 요즘 나오는 유기농 냉동채소 이용했습니다. 해외제품이던데, 유기농 채소를 가공해서 급속냉동해서 파는 제품인데,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채소가 어느 정도 부드러워지면 삶아둔 닭가슴살 하나를 잘라서 넣고, 시판소스랑 소금, 후추 뿌려 간을 맞춥니다. 시판소스는 청정원에서 나온 크림파스타소스를 이용했어요. 맛만 내는 정도로 약간 넣었습니다. 그리고 삶아둔 푸실리를 넣어주세요. 이제 마무리 간만 맞추면 완성입니다.
마지막으로 치즈를 듬뿍 갈아서 올려주면 됩니다. 팬 그대로 들고가서 함께 냠냠 크림파스타소스를 넣어서 고소함이 느껴집니다. 주말메뉴로 간단하게 푸실리파스타 만들기 어떠세요. 간단하게 만들수 있고 맛도 있으니 좋습니다. 아래에는 그간 만든 다양한 파스타의 링크를 걸었으니 구경하러 놀러 오세요.
현미파스타 만들기 | 고소한 봄동이 가득~ 건강한 봄동파스타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