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시아 마살라 커리와 구운 파니르 치즈 그리고 빵

티아시아 마살라 커리와 구운 파니르 치즈 그리고 빵

오늘은 티아시아 마살라 커리와 구운 파니르치즈 그리고 홈메이드 빵과 함께 준비한 내용 적어봅니다. 티아시아 마살라 커리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파니르치즈의 담백함과 매운 마살라 커리가 잘 어울립니다.

 

카레에-빵과-치즈

날 더우니 입맛도 떨어지고, 밥 먹기 싫을때 빵과 카레 좋더라고요. 오늘은 여기에 구운 파니르 치즈를 더했더니 고급진 요리를 먹는 기분이 듭니다. 맛있는 한 끼 간단히 챙긴 이야기 시작합니다.

 

티아시아시커리-스파이시비프마살라-파니르치즈

오늘의 메인 재료는 티아시아에서 나온 인도식 매운 마살라 커리와 담백함이 일품인 램노스의 파니르치즈 준비했습니다. 커리는 전자레인지로 1분만 데우면 되고, 파니르치즈도 그냥 먹어도 되지만, 전 팬에 노릇하게 구웠어요. 날 더우니 간단하게 준비합니다.

 

파니르치즈를-자른-모습

파니르치즈는 고소하고 담백함이 일품입니다. 호주산 목초우유로 만들어 우유의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신선치즈입니다. 짜지 않고 담백해서 다이어트하는 분들께도 좋고, 인도커리랑 잘 어울립니다.

파니르 치즈 굽는법

팬에-파니르치즈를-구운-모습

파니르치즈는 팬에 굽기 위해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었어요. 팬에 아무것도 넣지 말고 파니르 치즈를 앞뒤로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오래 걸리지 않고, 금방 됩니다.

우리밀로 만든 무반죽 치아바타

갓-구워낸-빵을-자른-모습

정기적으로 빵을 만들어서 냉동실에 보관해 두었다가 오늘처럼 커리와 함께 하거나 식사대용으로 잼과 함께 먹기도 합니다. 이번 빵은 한살림 앉은키밀가루를 넣었더니 스프링은 작아도 맛이 좋고 속도 편한 빵이 만들어졌습니다. 오늘 커리도 이 빵이랑 함께 챙길 거예요.

 

빵에-마살라커리를-담은-모습

냉동실에 보관 중인 빵 3 덩이를 담아주고, 티아시아커리를 담아주세요. 이대로 전자레인지에서 1분간 돌려줍니다.

 

커리에-파니르치즈를-올린-모습

커리와 빵이 데워졌으면 구운 파니르치즈를 넉넉하게 올려줍니다. 매콤한 커리와 담백한 치즈가 잘 어울려요.

 

마살라커리에-파니르치즈를-찍어먹는-모습
마살라커리에-빵을-찍어먹는-모습

스푼으로 마살라 커리에 파니르치즈도 함께 떠먹고, 빵도 커리에 푹 찍어서 먹습니다. 고단백 파니르치즈가 담백한데, 매콤한 커리랑 함께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커리에 빵은 언제나 맛있죠. 날 더워지니 커리랑 빵은 전자레인지 돌려주고, 팬에 치즈 굽는 시간은 몇 분 되지도 않아요. 날 더워지니 불 앞에서 요리하기 힘든데, 오늘처럼 카레 한 끼 맛있습니다.

 

 

닭가슴살 요리 | 야채 가득 부드러운 닭고기 카레 만들기

오늘은 닭가슴살 요리로 야채 가득 넣어 만든 부드러운 닭고기 카레 만들기 적어봅니다. 가난했던 어린 시절 엄마가 제 생일에 해주신 게 카레였어요. 고기도 귀하고, 500원 하던 자장면도 귀했

lara.tistory.com

 

비프카레 | 소고기안심 듬뿍~ 부드러운 소고기카레 만들기

오늘은 부드러운 소고기카레 만들기 적어봅니다. 소고기안심을 듬뿍 넣은 비프카레, 카레스튜 같아서 빵과 먹기에 참 좋더라고요. 오늘의 포인트는 소고기안심의 부드러움을 살리는 거예요. 소

lara.tistory.com

 

티카마살라 이용해 쉽게 인도카레 만드는법

오늘은 티카마살라 이용해서 쉽게 인도카레 만드는법 적어봅니다. 키친오브인디아에서 나오는 티카마살라는 직구로 자주 샀던 것 중 하나예요. 이게 맛도 좋고, 만들기도 쉬워서 오늘 인도카레

lara.tistory.com

 

카레레시피, 카레라이스 아니 카레파스타 좋아요~

카레 좋아하세요? 어려서 생일날 먹었던 게 카레예요. 형편이 넉넉한 집이 아니라서 어린 저에겐 미역국 보다 카레를 만들어주셨는데, 그게 그렇게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거기엔 고기가 들어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