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속건조에 좋은 유기농화장품 모아밤 모아제품 사용후기

피부 속건조에 좋은 유기농화장품 모아밤 모아제품 사용후기

영국에서 건너온 유기농화장품 모아밤, 엄마들 사이에서 튼살크림 치유크림으로 알려졌는데, 보습크림으로도 유명해서 저도 사용해 보고 있었습니다. 제 피부 스타일이 피부가 얇고 건조한데, 피부 속건조까지 있어서 건조해지는 계절이 오면 힘들어하거든요. 오늘은 한 달 넘게 사용해 본 모아밤과 다른 모아제품들 사용후기 적어봅니다.

유기농화장품 보습케어 모아밤

100% 유기농 성분으로 만들어진 유기농 스킨케어 모아시리즈, 강력한 보습으로 알려진 천연화장품으로 디자인도 예뻐서 맘에 들었습니다. 겨울철 피부건조에 좋은 특히 저처럼 피부 속건조가 있는 분들께 모아제품 추천해 드립니다. 초록색 크림통이 모아밤으로 보습크림이에요. 가운데 노란 스포이드병은 페이셜오일로 피부 재생과 노화방지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 옆으로 토너미스트 항균효과가 있어서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날 사용하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에 작은 립밤 모양이 너무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좋고,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준다고 합니다.

유기농화장품 모아밤 보습크림

모아밤 그린밤 50ml 보습크림, 튼살크림으로 알려졌는데, 티트리오일이 들어 있어 살균효과가 강력하고, 피부 진정과 치유효과가 있는 유기농화장품입니다. 건조해서 가려운 피부에도 입술 발진이나 임신 후 튼살이나 흉터에도 꾸준히 바르면 효과가 좋습니다.

유기농화장품 모아밤 보습크림

매일 꾸준히 발라 효과가 좋다는 후기가 제일 많았던 제품, 저도 피부 속건조는 물론 필요한 부분이 있어서 꾸준히 바른 지 두 달 가까이 되는데, 확실히 효과가 있었습니다.

유기농화장품 모아밤 보습크림

유분기가 많아서 불편하지만, 스팀마사지와 함께 병행하면 훨씬 효과적이고 유분기도 닦아내니 좋더라고요.

유기농화장품 모아밤 보습크림

저 같은 경우에는 얼굴에 듬뿍 모아밤을 바르고 가열식 가습기의 증기를 쐬어주는 방식을 택했습니다. 시간은 5분 정도 한 것 같고요. 쐬어주면서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를 했습니다. 그리고 수건으로 톡톡 두드리면 남은 유분기를 닦아냈습니다. 처음에는 물에 적신 수건을 데워서 사용했는데, 이게 1분도 안 되어 식어서 참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가열식 가습기 이용하니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단, 가열식 가습기는 물을 끓이는 방식이라 그나마 안전하지만, 일반 초음파 가습기는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오후가 되면 피부 속건조가 심해지는데, 모아밤으로 꾸준히 관리해주니 저녁시간까지 괜찮아지더라고요. 그리고 피부의 보습이 좋아지니 잔주름도 좀 덜 해 보이고, 화장도 잘 받고 피부가 탄탄해지는 탄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유기농화장품 페이셜오일 모아

모아 아프로디테 페이셜오일, 케이스가 예쁜 모아제품, 이거 선물용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로즈힙오일 베이스라 피부 재생을 도와주고, 피부 노화방지까지 효과가 좋은 유기농화장품입니다.

유기농화장품 페이셜오일 모아

페이셜오일만 단독으로 발라도 너무 오일리하지 않고 흡수가 쏙~ 얇은 막이 형성되는 느낌이에요. 촉촉한 피부의 촉감이 좋고 은은한 로즈향이 매력적입니다.

유기농화장품 페이셜오일 모아

전 주로 모아밤 스팀마사지 과정을 끝내고 수분크림에 오일을 섞어서 사용했는데, 이제껏 사용했던 다양한 페이셜오일 중에 가장 보습효과가 좋았습니다. 역시 보습으로 유명했던 제품이라 오일도 효과가 있었습니다.

유기농화장품 핸드앤립밤 비건

모아 더 그린 페어리 핸드 앤 립밤, 유기농 에센셜 오일로 적은 양으로도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됩니다. 핸드 앤 립밤 동시에 사용할 수 있어서 좋고 케이스가 너무 이뻐서 다 사용하고 나면 재사용해야겠습니다.

유기농화장품 핸드앤립밤 비건

유튜브 요리 촬영하고 나면 설거지가 산더미~ 이거 하나씩 씻다 보면 손이 마를 날이 없어요. 겨울 들어선 어지간한 핸드크림으로는 손끝의 건조함이 사라지지 않는데, 이 제품은 사막처럼 갈라지는 손끝에 수분과 영양을 줍니다. 100% 식물성 성분, 화학제품이나 인공방부제도 전혀 없는 완전 비건 제품입니다.

유기농화장품 핸드앤립밤 비건

마지막으로 모아 실버 레인 미스티컬 토너, 토너미스트라고 보시면 되는데, 항균효과와 피부톤개선,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미스트 형태라 언제든 사용하기가 편하고 가방에 쏙 들어가는 크기라 이건 가지고 다닙니다.

유기농화장품 핸드앤립밤 비건

늦은 오후 가습기를 틀어놓아도 피부 속건조함을 느끼는데, 일반 미스트는 뿌리고 나면 되려 더 건조해지거든요. 이 제품은 촉촉해집니다. 피부에 장막 하나를 더 씌운 기분~ 항균효과까지 있어서 요즘처럼 미세먼지 심한 날 틈틈이 뿌려주니 좋더라고요. 제품 자체의 분사량도 좋고, 뿌리고 나면 상쾌한 기분이 들어요. 참, 흔들어서 사용하세요.

유기농화장품 모아밤

오늘은 유기농화장품 모아시리즈 소개해드렸어요. 영국직수입 제품이고, 보습으로 유명한 제품이라 저도 두 달 가까이 사용해보면서 몸소 좋은 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마도 몇 개 제품은 꾸준히 사용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처럼 피부 속건조로 속당김이 심한 악건성이라면 모아밤 스팀마사지 강추드립니다. 이왕이면 모아오일과 모아미스트도 좋고, 모아시리즈 자체가 보습케어 좋으니 만족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참에 더 꾸준히 사용해 보고 악건성에서 벗어나야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은 링크 걸어드릴 테니 구경해 보세요. >> 오가닉닥터 유기농화장품 모아시리즈 바로가기

 

CNP store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유기농,비건,공정무역,건강기능식품,생활용품,자동차용품을 판매하는 종합쇼핑몰

smartstore.naver.com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