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화장품 오가닉 핸드메이드의 고집, 수도원화장품
- 리뷰/패션뷰티
- 2020. 10. 28.
화장품도 꼭 유기농으로 써야 할까?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었어요. 좋다는 해외 유명 브랜드 아이크림, 영양크림 신혼 때 자주 사다 바르기도 했는데요. 일반 화장품에 들어가는 방부제와 유화제 이야기를 듣고 천연화장품, 유기농화장품을 고집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방부제나 유화제 같은 화학첨가물은 피부조직을 손상시켜 피부가 가지고 있는 자연 치유력이나 재생력을 없어지게 합니다. 결국 피부 노화, 주름, 트러블 등으로 피부 건강에 좋지 않게 된다고 해요.
오늘은 수도원에서 만든 수도원화장품 소개해 드립니다. 한때 고현정 수분크림으로 수도원크림이 유행한 적도 있었는데요. 이태리 여행 가면 꼭 사 오는 필수 쇼핑 리스트 중 하나이기도 했었습니다.
이태리에 있는 산 미니아또 알 몬떼 수도원에서 수도사님들이 직접 만든 화장품입니다. 먼저 소개해드리는 라벤더 호랑이 시카크림입니다. 태국 푸켓으로 여행 다녀올 때 저도 호랑이연고을 사왔는데, 시카크림이 바로 호랑이크림입니다. 호랑이가 다쳤을 때 병풀밭에서 뒹굴며 상처를 치료했다고 해서 붙여진 호랑이풀, 마데카솔연고의 주원료랍니다.
호랑이크림은 병풀추출물이라고도 많이 부르던데, 피부의 진정효과와 피부 컨디셔닝, PH발란스관리, 피지분지조절까지 되는 치유의 화장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전성분이 모두 표시되어 있는데, 스위트아몬드오일, 올리브오일, 코코넛오일, 병풀추출물, 금잔화, 캐모마일, 라벤더 등 본초학을 기반으로 하는 피부에 필요한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아토피에 효과가 좋다고 해서 어린이아토피 아이들이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분들께 좋다고 해요. 피부자극을 완화하고 피부 건강을 유지시켜 준다니 꾸준히 발라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뚜껑을 열었을때 라벤더의 향과 호랑이풀 특유의 향이 나는데, 허브향을 좋아해서 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트러블 피부 케어용으로 약용식물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을 주원료라서 가정 상비크림으로 하나쯤 장만해 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집은 옆지기가 피부발진이 자주 나는 편이라서 발진 생길 때마다 요즘 발라주기 시작했는데, 확실히 덜 가렵다고 해요.
햇빛과 바람에 손상으로 피부가 붉어지거나 알레르기 등으로 가렵고 불편한 피부에 두드려 발라주세요. 전반적인 피부면역력과 피부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준다고 합니다.
향이 오래 유지되고, 오일리함이 오래 남아돌진 않고 가벼워서 좋아요. 잘 때 라벤더오일을 침실에 뿌리고 자는데, 향을 맡으니 잠이 올 것 같은데, 라벤더 향 워낙 좋아해서 계속 맡아보게 됩니다. ^^
두 번째 소개해 드리는 수도원화장품은 바로 항산화 레전트론 크림입니다. 모든 피부, 모든 타입에 영양을 공급하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프리미엄 크림으로 최고로 히트 친 유명상품입니다.
이 또한 본초학을 기반으로 하는 약용추출물과 병풀추출물, 보리수, 캐모마일, 말로우전초, 금잔화, 피부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레티닐 팔미테이트 & 레티놀까지 원재료는 탄탄합니다.
얇은 피부에 악건성인 저는 이맘때부터 시작되는 건조함에 피부가 상당히 예민해지거든요. 이번 레전트론 크림으로 피부의 탄력과 주름개선, 영양공급까지 확실하게 효과를 봤으면 좋겠습니다.
시카크림보다 약간 묵직한 제형으로 오일감이 좀 더 느껴져서 피부의 수분을 오래 유지시켜줍니다.
이태리 산 마니아또 알몬떼 수도사님이 핸드메이드 고집하면서 만드신 수도원화장품, 대량 생산을 하지 않고, 화장품이 아닌 슬로우 푸드를 만든다는 수도자의 성심으로 만든 오가닉 핸드메이드 천연 유기농화장품입니다. 방부제와 유화제 같은 화학첨가물이 전혀 없는 천연화장품을 사용하면서 피부의 트러블이 개선되고 피부 스스로의 치유기능까지 정상적으로 회복시켜줍니다. 이제 더 이상 미루지 마시고 천연 유기농화장품, 수도원화장품으로 준비해 보세요.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오가닉닥터 수도원화장품 바로가기
해당 포스팅은 오가닉닥터로부터 제품만 제공받아 작성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