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림 가정간편식 순살닭강정 추천, 한살림장보기

한살림 가정간편식 순살닭강정 추천, 한살림장보기

오늘은 한살림 가정간편식 닭강정 추천하는 이야기 적어봅니다. 얼마 전 한살림장보기에서 새로 나온 순살 닭강정을 샀거든요. 가정간편식답게 세상 편하고 맛도 좋아서 추천드리니 구경해 보세요.

 

한살림-장본-물품들
한살림장보기

저는 주로 생협을 이용하는데, 한살림과 자연드림 조합원입니다. 오늘은 한살림 물품이 오는 날 찍은 사진을 보여드려요. 한살림은 채소가 좋아요. 요즘 한살림에서도 다양한 간편식이 나오고 있어서 골라먹는 즐거움이 생기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 닭강정 소개해 봅니다.

 

한살림-간편식-닭강정-내용물
한살림-간편식-순살닭강정

한살림에서 이번에 새로 나온 간장소스 순살닭강정입니다. 생협 제품답게 원재료 착하고, 첨가물도 없어요. 아이들 먹이기도 좋고,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봉투를 열어보니 국내산 닭다리살에 찹쌀가루와 밀가루, 감자전분, 유정란 등을 묻혀 현미유에 초벌 튀김을 해서 포장되어 있고, 소스도 같이 들어 있습니다. 이제 뒷면에 나온 대로 한살림 가정간편식 조리해봅니다.

 

에어프라이어에서-구운-닭강정을-소스에-조리는-장면
순살-닭강정-추천

가끔 닭강정이 먹고 싶어요. 배달도 된다지만, 요즘은 간편식이 잘 나와서 쉽게 요리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해동하지 말고 냉동상태 그대로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서 15분 정도 조리합니다. 전 에어프라이어 모드 175도에서 15분 정도 구웠습니다. 이제 함께 동봉되어 온 간장소스를 냄비에 덜어 바르르 끓여줍니다. 그리고 구워 나온 닭강정을 넣어 골고루 섞어주면 완성입니다.

 

완성된-순살닭강정
한살림-간편식-닭강정-추천

간장소스에 조려낸 닭강정을 그릇에 담아내고, 전 호두를 쪼개어 올려주었습니다. 견과류랑 함께 씹으니 훨씬 고소하고 맛있어요.

 

그릇에-담은-순살닭강정
한살림-간편식-닭강정-추천

완성된 닭강정과 함께 먹을 샐러드와 와인 한 잔도 준비해 봅니다. 전 술 대신 뱅쇼를 준비했어요. 닭강정은 짭조름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있어요. 순살이라 뼈 발라낼 일도 없으니 아이들 먹이기에도 좋습니다. 생협 간편식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요. 오늘은 그중 한살림 간편식 추천하기 위해 새로 나온 순살 닭강정 추천해 보았습니다. 닭강정 이젠 집에서 편하게 만들어 드셔보세요. 갈수록 이리 편한 게 최고예요. ^^

 

 

간장치킨 만들기 | 자연드림 순살치킨으로 간단하게~

 

간장치킨 만들기 | 자연드림 순살치킨으로 간단하게~

오늘은 간장치킨 만들기 적어봐요. 자연드림 순살치킨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들어 봅니다. 요즘 치킨가격도 비싸졌고, 배달비까지 올라서 부담이 되는데요. 집에서 이리 만드니 간단하고 맛도

lara.tistory.com

생협 순대국으로 순대국밥 만들기 | 깔끔하니 맛있어요~

 

생협 순대국으로 순대국밥 만들기 | 깔끔하니 맛있어요~

오늘은 생협 순대국으로 순대국밥 만들기 적어봅니다. 순대국 좋아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외식하기도 그렇고... 집에서 생협 간편식 이용해서 순대국밥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맛있어

lara.tistory.com

요알못 간편식 | 한살림 떡볶이 양념으로 간편하게 떡볶이 만드는법

 

요알못 간편식 | 한살림 떡볶이 양념으로 간편하게 떡볶이 만드는법

오늘은 요알못 간편식 한살림 떡볶이양념으로 간편하게 떡볶이 만드는법 적어봅니다. 떡볶이 먹고 싶은 날이 있어요. 집근처에 맛있는 집도 없고 해서 가끔 이리 만듭니다. 요알못도 만들 수 있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