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치킨 만들기 | 자연드림 순살치킨으로 간단하게~

간장치킨 만들기 | 자연드림 순살치킨으로 간단하게~

오늘은 간장치킨 만들기 적어봐요.

자연드림 순살치킨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만들어 봅니다.

요즘 치킨가격도 비싸졌고, 배달비까지 올라서 부담이 되는데요.

집에서 이리 만드니 간단하고 맛도 괜찮더라고요.

자연드림 순살치킨으로 간단히 간장치킨 만들기 시작합니다.

 

 

완성된 간장치킨이에요.

제가 어려서 부모님께 상처럼 받은게 양념통닭이었어요.

그래선지 아직도 치킨을 먹으면 상받는 기분이랄까~

먹는 게 보상인게 재밌죠. ㅋ

오늘 소개해드리는 간장치킨 만들기

재료도 많이 들지 않고 간단하니 구경해보세요.

과정이 전혀 어렵지 않아서 레시피랄 것도 없습니다.

사진 보면서 스크롤 해보세요.

 

 

 

오늘 사용할 치킨은 자연드림에서 산 순살치킨입니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하여 먹을 수 있는 형태입니다.

뼈없는 순살이고 튀김옷이 우리밀을 사용했어요.

튀겨질 기름도 자연드림 압착 유채유를 사용해서 안심입니다.

 

 

자연드림 순살치킨의 양은 350g으로 많지 않은데,

간단히 맥주 마실때나 야식으로 먹기에도 부담없습니다.

최근 리뉴얼되어 나온 제품인데, 제가 딱 4번 사봤거든요.

처음에는 순살이 많아서 먹을만 했는데,

갈수록 순살보다 기름부분이 많아서 살짝 아쉬워요.

 

 

전 에어프라이어에서 170도에서 10분간 돌려주었습니다.

뒤집어서 다시한번 10분간 돌려주었어요.

봉지 뒤에 나온대로 조리하면 되니 세상 간편합니다.

 

외식하고 싶다고 느낄때가 바로 튀김 먹고 싶을때에요.

튀김은 집에서 그 맛을 내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래도 요즘은 다양한 간편식이 나와서

에어프라이어에 굽기만 하면 되니 참 좋습니다.

 

 

전 간단하게 맛간장 3T에 육수 100ml, 견과류 적당량 넣어주었어요.

맛간장은 제가 올려놓은 포스팅이 있을텐데, 링크 걸어드릴게요.

시판 맛간장으로 하셔도 되는데, 간을 직접 보셔야 해요.

맛간장의 포인트는 바르륵 끓은 뒤에 조리해야 맛있습니다.

맛간장이 없다면 간장, 설탕, 맛술 정도만 넣어 조리하면 되고,

설탕 대신 유자청이나 다른 청들 이용하면 훨씬 맛이 다양해집니다.

 

맛간장 만드는법 :: 유자의 풍미 그대로~ 유자맛간장 + 영상

 

맛간장 만드는법 :: 유자의 풍미 그대로~ 유자맛간장 + 영상

맛간장 만드는법 :: 유자의 풍미 그대로~ 유자맛간장 + 영상 안녕하세요. 4월의라라 입니다. 오늘은 맛간장 만드는법 적어보겠습니다. 요리할 때 요긴하게 쓰는 게 바로 맛간장인데요. 맛간장

lara.tistory.com

 

 

에어프라이어에서 구운 순살치킨을 넣어 골고루 섞어주세요.

바삭하게 구운거라 양념이 금방 흡수됩니다.

여기에 가래떡이나 떡볶이떡을 넣어도 맛있습니다.

 

 

전 냉동실에 샐러리 이파리만 냉동해둔게 있었어요.

언 샐러리잎을 손으로 부셔서 넣어주었습니다.

대파나 쪽파를 넣기도 하는데,

샐러리는 특유의 향이 있어선지 훨씬 맛있어요.

 

 

간장치킨 만들기 세상 간단하죠.

간장 넣을때 마늘을 볶았다가 넣어도 좋고,

튀긴 마늘을 뿌려줘도 좋고,

마늘가루나 생강가루를 이용해도 맛을 낼 수 있습니다.

무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자연드림 순살치킨으로 간단하게 간장치킨 만들기~

오늘도 단 한 분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소망해요.

편안한 주말 보내세요.

^^

 

배달치킨 대신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해요

 

배달치킨 대신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해요

오늘은 배달치킨 대신 자연드림 순살치킨 소개합니다. 자연드림 세일 때 쟁여둔 순살치킨, 치킨가라아게 부럽지 않더라고요. 순살치킨은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서 20분간 돌리고 밥과 샐러드도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