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치킨 대신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해요

배달치킨 대신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해요

오늘은 배달치킨 대신 자연드림 순살치킨 소개합니다. 자연드림 세일 때 쟁여둔 순살치킨, 치킨가라아게 부럽지 않더라고요. 순살치킨은 에어프라이어나 오븐에서 20분간 돌리고 밥과 샐러드도 함께 챙겨 맛있는 한 끼 식사로 준비하니 든든합니다.

 

치킨가라아게덮밥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요즘 비가 계속 오니 바삭한 게 먹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순살치킨 꺼내어 오븐에 구워서 한 끼 식사로 챙겼어요. 오~~~ 맛있어요. 요거요거 괜찮은데요. 몇 달 전 정말 오랜만에 유명 브랜드 치킨을 배달시켜서 먹었는데, 와~ 맛이... 닭 냄새도 나고 정말 이건 아니다 싶더라고요. 가격도 비싸고 이걸 돈 주고 사 먹다니... 후회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한동안 치킨 구경 못했는데, 자연드림에서 나온 거 사 먹고 이젠 치킨 먹고 싶을 때 맘껏 먹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하하하

 

 

자연드림 순살치킨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자연드림에서 몇 주 전에 세일로 가공식품을 다양하게 판매했는데, 그때 여러가지 사봤거든요. 맛이 없는 것도 있고, 괜찮은 것도 있고, 사실 이 순살치킨도 드라마틱하게 맛있지는 않아요. 하지만,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자연드림 순살치킨 원재료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자연드림 장보기로 매주 1,2회 정도 배달하는데, 생협이라 원재료에 걱정이 없어요. 치킨 하면 가장 먼저 걱정되는 게 바로 기름, 튀김 할 때 기름을 어떤 걸 사용했을까... GMO 말 많은 콩기름이나 옥수수유, 카놀라유 사용하는 곳이 대부분이라 배달치킨도 올리브유로 한다는 곳에서 주문했는데, 맛이... ㅜㅜ

오늘 자연드림 순살치킨은 압착유채유를 사용했어요. 유채유가 바로 카놀라유인데, GMO걱정 없는 기름입니다. 그리고 메인인 닭이 무항생제이고, 밀가루도 우리밀을 사용했어요. 이 정도면 오케이~~

 

자연드림 순살치킨 조리방법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조리법이 간단해야 하는데, 역시 에어프라이어 이용하면 되고, 프라이팬도 되고, 전 오븐을 사용했습니다.

 

자연드림 순살치킨 내용물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봉지를 열어보니 양이 많지는 않아요. 350g입니다.

 

순살치킨 오븐팬에 담은 모습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전 오븐 이용할 건데, 철망스텐레스팬을 이용해서 구워줄 거예요. 공기가 통하니 아래쪽이 눅눅해질 걱정이 없어요. 기름을 더 뿌려서 구우라고 했지만, 전 그냥 구웠어요. 자체 기름이 있어서 괜찮더라고요.

 

순살치킨 오븐에서 굽는 모습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오븐에서 20분 정도 구워주는데, 설명에는 180도라고 나왔지만, 제 오븐이 온도가 좀 센 편이라 170도에서 15분 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뒤집어서 5분 정도 더 구워줍니다.

 

순살치킨 1차 구워나온 모습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냉동상태 그대로 넣어 15분간 170도에서 구워준 후 뒤집어서 5분간 175도에서 더 구워주었습니다.

 

순살치킨 오븐에서 구워나온 모습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색이 좀더 맛있게 되었지요. 이대로 먹으면 완전 후라이드 치킨 맛입니다.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요.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자연드림 순살치킨 추천

 

전 밥과 샐러드, 장아찌랑 함께 준비해서 식사로 챙겼는데, 맛있더라고요. 순살치킨에서 잡내도 없고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맛있었습니다. 저 이거 4봉 정도 사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는데, 이제 한 봉 남았네요. 아이쿱생협에서 이번에 나온 제품 중에 통살 새우랑 미니 치즈스틱도 맛있더라고요. 진심 냉동고 장만할까 고민했더랬죠. 하하하

원재료 착하고 맛까지 좋으면 된거지 싶어서 이번 순살치킨은 맘에 듭니다. 전 오븐에 구워서 간장을 넣어 조려 간장치킨으로도 만들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다음엔 마늘치킨이나 치킨마요 등 다양하게 도전해봐야겠습니다.

오늘도 비가 오락가락 하네요. 이제 제법 아침저녁 선선해져서 이불을 바꿔야겠더라고요.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하셔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