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시모네 공식몰에서 다양한 혜택 누려보세요~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다양한 혜택 누려보세요~

오늘은 제가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드시모네 이야기 적어봅니다. 드시모네 서포터즈 활동도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하고 있어요. 요즘은 가정에서 필수로 챙기는 유산균, 드시모네 제품이 워낙 좋아서 저도 꾸준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구매하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꾸준히 챙기는 건강보조식품은 매달 구매하게 되는데요. 드시모네 공식몰에서 멤버십 혜택도 받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이번 달 배송되어 온 드시모네 키즈프리미엄~ 보장균수 1,000억개로 이 제품은 동생네 보내게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행사를 하는 곳이 많습니다. 드시모네 공식몰에서도 샤넬백 이벤트를 하더라고요. 저도 담달 제품 구매하면서 응모해봐야겠습니다.


드시모네 유산균 제품은 오프라인 공식판매처 약국이나 현대백화점, 요즘은 홈쇼핑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장기적으로 꾸준히 이용하기에는 드시모네 공식몰의 혜택이 많습니다. 대표적인 혜택 3가지 알려드립니다.
1. 회원가입 시 누구나 5,000원 적립(즉시할인 가능)
2. 첫 구매 감사 쿠폰 제공(3만원이상 구매시 3천원,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3. 회원 등급별 적립금 및 혜택 지급




또한 결제 방식도 쉽고 빠른데요. 드시모네 간편현금 결제는 은행 계좌를 미리 등록해 놓으면 매번 번거로운 구매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어요. 비밀번호 6자리 설정해 놓으면 10초 이내로 결재가 가능합니다. 구매단계 > 결제수단 > 간편현금 > 신규계좌 등록 및 설정 가능 담달 중순까지 간편현금 결제 이벤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고요.


꾸준히 챙겨야 하는 유산균, 또박배송 서비스는 오직 공식몰에서만 가능한데요. 매달 번거로운 구매절차 없이 신청 한 번이면 매달 정기배송이라 편하답니다. 참, 한 달치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소량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는 트라이얼 제품(드시모네 4500, 키즈 블루베리/쿠키크림)을 1만원에 구매 체험 가능해요.


대표적인 혜택 알아 볼게요.
1) 최대 14% 절감 효과 : 또박배송 13회차에 1박스 무료 증정, 그후 7회차부터 1박스 무료!
2) 적립금 자동 할인 : 7회차, 17회차, 24회차 결제금액의 최대 30% 자동할인
3) 9월부터 더 커진 또박배송 혜택!
3-1. 연 3회 (최소) : 정기 특별 블라인드 기프트 증정
3-2. 특정일 최대 단독 20% 추가 할인쿠폰 지급
3-3. 신제품 출시 시 우선 체험 혜택 제공
3-4. 신청 후 1회차 냉장고 메모보드 증정
전 냉장고 메모보드 탐나는데요. ^^


제가 자주 애용하는 건 드시모네 앱으로 섭취알람 설정해서 꾸준히 유산균 챙기기를 습관으로 만들 수 있었어요.


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는데, 정리해 볼게요.
① 앱 구매 시 적립금 x 2배 혜택
② 후기 작성 할 때마다 적립금 200원, 포토후기는 500원
③ 섭취 알람 받고 한달 섭취 성공기록 25일 이상이면 추첨하여 100% 할인쿠폰 제공
④ 매일 섭취 기록 작성할때마다 적립금 100원 혜택, 배변일기도 100원씩!
⑤ 추천하기 :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 발송 후 메시지 내 링크를 통해 회원가입 하거나,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여 회원가입 시 추천인에게는 적립금 1,000원 지급! 신규 가입자에게는 드시모네 트라이얼 제품 50% 할인쿠폰 제공


드시모네 키즈 프리미엄 제품은 보장균수 1000억으로 국내 어린이 유산균 중 1위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수 1000억 보이시죠. 국내 유일 식약처에서 장 면역 개별인정 원료로 만든 드시모네 유산균


드시모네 교수가 엄선한 특별한 유산균 배합으로 만들어졌으며, 250편 이상 다수의 SCI등재된 논문 등 으로 과학적인 기능이 검증되었습니다. 전 과정 냉장유통으로 살아있는 생균을 집에서 직접 받을 수 있어요.


평소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거나, 장내 유익균의 증식이 필요하고, 장 면역 조절이 필요한 아이, 불규칙한 식습관, 생활습관으로 장 건강이 염려된다면 유산균 챙겨보세요.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요즘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드시모네 키즈프리미엄 제품은 가루형태에요. 캡슐을 잘 못먹는 아이들에게 딱 좋은 형태입니다.


냉장배송되어 오는 만큼 드시모네 유산균은 냉장보관 필수에요. 건강을 위해 꾸준히 챙기는 유산균~ 드시모네 유산균은 약국, 백화점, 홈쇼핑까지 다양한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드시모네 유산균을 꾸준하게 챙기고 싶다면 공식몰에서 챙겨 보세요. 멤버십과 또박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좀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드시모네 공식몰 바로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