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치캔 넣은 마늘쫑볶음밥 레시피

참치캔 넣은 마늘쫑볶음밥 레시피

오늘은 참치캔 넣은 마늘쫑볶음밥 레시피 알려드려요. 만들기 간단하고, 맛보장이라 강추하는 볶음밥 이랍니다. 요즘 마늘쫑이 제철을 넘어 끝물인데, 어느 곳에 넣어도 은은한 마늘향이 나서 맛있는 것 같아요. 마늘쫑 넣은 볶음밥도 정말 맛있으니 레시피 구경해 보세요.

 

참치캔-마늘쫄볶음밥

기름에 볶는 요리는 항상 식초를 위에 뿌려 먹거든요. 새콤한 맛이 느끼한 기름맛을 잡아주어 좋더라고요. 대신 발사믹식초나 한살림 사과농축식초 같은 신맛은 약하고 단맛이 있는 식초를 쓰셔야 됩니다. 마늘쫑볶음밥 생각보다 맛있어서 올해 유난히 자주 만들어 먹었습니다.

 

마늘쫑을-자른-모습

물에 씻은 마늘쫑은 사진처럼 송송 썰어주세요. 양은 원하는 만큼 넣어 주세요. 익으면서 부드러워져서 양이 많아도 부담없고, 은은한 마늘향이 좋더라고요.

참치캔 기름 활용

마늘쫑에-참치캔-기름을-넣는-모습

팬에 자른 마늘쫑을 넣고 참치캔의 기름을 넣어 볶아주세요.

 

밥과-참치를-넣은-모습

마늘쫑이 부드럷게 익어가면 밥과 참치를 모두 쏟아 넣어주세요. 전 여기에 허브시즈닝과 소금을 약간 넣어 볶아주었어요.

참치 마늘쫑볶음밥 레시피

 

완성된-참치마늘쫑볶음밥

참치 마늘쫑볶음밥 완성입니다. 만들기 간단하죠. 다시 마늘쫑볶음밥 레시피 정리해 볼게요. 송송 썬 마늘쫑에 참치캔 기름을 넣어 볶다가 밥과 참치를 추가하고 간을 보면서 볶아주면 완성입니다. 레시피 간단한데, 맛도 좋아요. 아래 마늘쫑 넣어 파스타 링크 걸어드렸어요. 파스타도 맛있으니 구경해 보세요.

 

그릇에-담은-참치마늘쫑볶음밥

완성된 참치 마늘쫑볶음밥을 그릇에 담아 접시에 엎어 모양을 예쁘게 만들어 줍니다. 위에서 설명한 대로 오늘은 발사믹식초를 뿌려주었어요. 여기에 유자무생채랑 방울토마토 함께 챙겨봅니다.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아요.

 

날 더우니 자주 마시는 건 홍초랑 오미자청입니다. 달달하고 새콤하게 먹고 나면 개운하니 좋더라고요. 오늘은 참치캔 넣은 마늘쫑볶음밥 레시피 알려드렸어요. 간단하죠. 생각보다 맛도 좋으니 기회되면 만들어 보세요.

 

 

 

호두 넣은 마늘쫑볶음 레시피 마늘쫑 요리

오늘은 제철 마늘쫑볶음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제철이라 마늘쫑 요리를 자주 하고 있는데요. 늘 하던 멸치나 건새우 대신 호두를 넣어 마늘쫑볶음을 만들었어요. 레시피도 간단하고 맛도 좋고

lara.tistory.com

 

 

간단한 연남동스타일 참치 마늘쫑 파스타 만들기

오늘은 세상 만들기 간단한 참치 넣은 마늘쫑 파스타 만들기 적어봅니다. 연남동스타일이라는데, 요거요거 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으니 만들어 보세요. 저도 이번에 처음 만들어봤는데, 원래는

lara.tistory.com

 

 

아삭아삭 마늘쫑장아찌 만드는 법, 마늘쫑장아찌무침

아삭아삭 마늘쫑장아찌 만드는 법, 마늘쫑장아찌무침 제철맞은 마늘쫑, 연한 놈으로 골라 마늘쫑장아찌 만들면 일년이 든든해요. 아삭아삭 식감도 좋고, 입맛없는 계절 짜조름한 장아찌~ 밥반

lara.tistory.com

 

 

냉동 마늘쫑으로 마늘쫑볶음 만드는법

냉동 마늘쫑으로 마늘쫑볶음 만드는법 지난 6월 마늘쫑장아찌 만들고 남은 냉동소분한 마늘쫑 꺼내서 멸치넣고, 양파 넣어서 밑반찬 만들기 해봅니다. 마늘쫑볶음은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