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현대엘앤씨 런칭특가 프로모션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현대엘앤씨 런칭특가 프로모션

아이를 키우는 집에선 층간소음 때문에 아이매트를 까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아이가 뛰어놀아도 다치지 않게 안전하고 안전 인증받은 제품을 위주로 엄마들이 꼼꼼하게 고르는데요. 지난해 안전인증까지 받은 일부 매트에서 유해화학물질이 검출되어 논란이 있었습니다. 친환경을 내세운 제품에서 휘발성 유기화합물은 물론 간독성 물질까지 높게 나와 회수 조치가 내려졌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 코지매트는 유럽 친환경인증 OEKO-TEX 1등급을 받은 현대엘앤씨 제품으로 안심하고 쓰실 수 있어요. 제가 한 달 넘게 실제 사용해 보니 품질이 정말 좋더라고요. 이런 제품은 화학적인 냄새부터 나는데, 전혀 그런 게 없었습니다. 디자인도 세련되고, 두툼하니 층간소음매트로 사용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타사 제품에 비해 장점도 많아서 오늘은 유럽친환경인증 코지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오랜만에 집 안 가득 해가 들어왔어요. 요며칠 비가 오는 날이 계속되니 몸도 무겁고 컨디션도 좋지 않았습니다. 겨울이라 거실을 채우는 햇살이 어찌나 반갑던지요. 아침에 일어나 운동삼아 108배를 하고 잠시 명상을 하는데요. 늘 방석을 준비하는데, 겨울은 바닥이 차서 늘 아쉬웠는데, 매트를 깔아봤더니 두께가 제법 있어서 방석이 필요 없겠더라고요. 편하게 108배하고, 앉아서 명상도 하고... 오후에는 집안 가득 해가 들어와 따스하니 몸에서 반가워하네요.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집으로 배달되어온 거실매트, 혼자 들기 벅찰 정도로 묵직해서 놀랬어요. 이번에 현대엘앤씨에서 유럽인증받은 친환경매트 코지매트를 선보였는데, 바로 그 제품이었습니다. '친환경'이란 수식어가 붙어서 알아보니 국내 최초로 친환경 원료를 적용하여 유럽 친환경인증 OEKO-TEX 1등급 인증을 획득한 제품이었습니다.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전 무엇보다 디자인이 맘에 들었어요. 제가 고른 건 민트초코인데,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매트입니다. 위 사진은 초코인데, 무늬가 시원시원해서 작은 공간에 깔아 두니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었습니다.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뒷면은 민트색~ 디자인과 색감이 산뜻해요. 두께가 제법 있으니 층간소음 감소 효과가 기대되는데요. 경량충격음 46dB, 중량충격음 4.9dB 감소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운동용 매트보다 훨씬 두꺼워서 운동할 때 사용해 봤는데, 푹신푹신 정말 좋더라고요. 이 정도라면 층간소음 매트로 이용하기에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민트컬러의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보는 것만으로도 안정감이 느껴집니다. 저는 거실에 두고 여러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요. 운동할 때도 쓰지만, 여름엔 폭신폭신해서 누워 자도 되겠다 싶습니다. ㅋ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작은방 침실에 깔아보았어요. 침대 옆에 책상이 있어 다소 답답해 보이는 방이었는데, 코지매트 깔아놓으니 방이 넓어 보입니다. 색감과 디자인이 무난해서 어느 공간이나 잘 어울려요.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잠시 폭신한 바닥에 앉아서 차도 마시고, 책도 보고 편하게 놀아요. 아이가 있으면 바닥 생활을 제법 하게 되는데, 이럴 때 코지매트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유럽인증받은 친환경매트, 표면에 특수필름을 적용해서 내구성이 우수한 제품이에요. 시중에 특수필름이 있는 제품이 없어서 표면의 무늬가 바래거나, 오염되는 경우가 많은데, 현대엘앤씨 코지매트는 특수필름을 적용되어 표면 보호 기능이 우수하다는 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생활 방수라 물걸레로 간편하게 청소가 가능하고, 쿠션 복원력도 탁월하다고 합니다. 제가 손으로 눌러도 보고, 발로 뛰어도 보고, 복원력 괜찮더라고요.

코지매트 유럽인증 친환경매트

오후에 잠시 간식을 먹으며 책을 보고, 거실로 나와서 해를 쬡니다. 지금이야 추워서 담요를 덮고 있지만, 여름에 시원하니 내내 나와 있을 것 같아요. 이번에 현대엘앤씨몰에서 코지매트 얼리버드 런칭 특가 프로모션을 10일(1월 10일 ~ 19일)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런칭 기념이라 특별가로 가격도 좋고, 사은품도 100% 증정이니 놓치지 마시고 구경해 보세요. >> 현대엘앤씨 코지매트 런칭 특가 프로모션 구경가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