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치커피로 간편하게 두유라떼 아포카토 만들기

파우치커피로 간편하게 두유라떼 아포카토 만들기

파우치커피 요즘 많이 나오는데, 간편해서 좋더라고요. 어디 카페 가기에도 편하지 않은 시기라서 좋아하는 콜드블루 사서 집에서 홈카페 차려봅니다. 오늘은 파우치커피를 이용해 두유라떼와 아포카토 만들어 볼거니 구경해 보세요.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벌써 낮에는 더워져서 시원한 커피 생각이 나더라고요. 얼죽아는 못해도 이 계절부터는 가능하지요. ^^;; 오늘은 콜드블루 파우치커피를 활용한 두 가지 메뉴 두유라떼와 아포카토 만들어 볼 건데, 쉽고 간단하니 직접 만들어 보셔도 좋을 거예요.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하즈빈스에서 나온 게이샤 블렌드 파우치커피, '하즈빈스'는 향기내는 사람들이라는 사회적기업의 커피브랜드입니다. 하즈빈스는 카페, 컨설팅, 그리고 학교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장애인 의무 고용에 대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안정적인 고용을 위해 장애인 인력 추천, 모집 대행, 직무 개발 컨설팅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하즈빈스 컨설팅 모델은 세계정신 재활대회 우수 사례로 뽑히며 히즈빈스 컨설팅은 장애인의 고용 문제를 개선할 대안으로 세계적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히즈빈스커피는 특별한 맛과 감동을 전하기 위하여 장애인 바리스타 전문가를 양성합니다. '히즈빈스 바리스타 아카데미' 7단계 장애인 특화 커리큘럼으로 바리스타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익금 전액은 장애인 커피전문가 양상에 사용한다니 정말 좋은 회사인 것 같습니다.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게이샤 블렌드 파우치커피는 세계 커피 품평대회 1위 품종인 게이샤 원두를 주 원두로 사용하였다고 해요. 숙련된 장애인 로스팅 전문가가 특허받은 웰던 로스팅 방법을 통해 단맛을 강화한 스페셜티 커피라고 합니다. 평소 신맛이 적고 단맛이 나는 게이샤 커피 좋아했어요. 향도 풍부하고 맛도 좋은데, 전문점에서 1잔에 15,000원 넘는 스페셜티라서 부담스럽지만, 오늘 하즈빈스커피를 이용하면 개당 600원 정도이니 가격이 착합니다.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자아~ 이제 두유라떼부터 만들어 볼까요. 전 두유가 있어서 두유를 이용했지만, 우유도 똑같이 만드시면 됩니다.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컵에 얼음을 담아주고, 두유를 부어줍니다. 전 검은콩이라 두유의 색이 진해요.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게이샤 블렌드 파우치커피 2봉 넣어줍니다.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잘 저어 드시면 되는데, 달달한 걸 원하시면 시럽을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전 무가당두유로 만들었는데, 일반 두유라면 무조건 시럽을 추가하지 마시고, 단맛을 체크하며 추가하셔야 합니다.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콜드브루

투명얼음이 너무 이쁜 거예요. 집에서 직접 만들려고 용을 쓰다가 포기하고 그냥 사왔습니다. 역시 얼음은 투명해야 이쁘네요. 하하하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아포카토 콜드브루

제가 좋아하는 아포카토입니다. 전 바닐라아이스크림 안 좋아하는데, 아포카토에 들어간건 좋아합니다. 바닐라아이스크림 수북하게 퍼서 담고, 위에 시나몬가루와 견과류를 올려주었습니다. 그리고 파우치커피 부어주면 완성입니다.

파우치커피 두유라떼 아포카토 콜드브루

아포카토에 파우치커피 3봉이나 뜯어넣었는데, 파우치 1개가 22ml라서 양이 좀 아쉽더라고요. 그래도 아주 맛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게이샤커피 답게 향도 좋고, 전체 밸런스도 좋고, 다양한 풍미와 깔끔한 뒷맛까지... 이제 가정에서도 사무실이나 캠핑장에서도 손쉽게 스페셜티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게이샤 블렌드 파우치커피 소개했습니다. 맛의 퀄리티도 좋고, 파우치 형태라 간편하게 어느 곳에서나 이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한 달에 한 번 GS샵 도네이션방송에서 구입가능하니 아래 정도 참고하셔요.

4월 GS샵 도네이션 방송 >>
방송시간: 4월 30일 금요일 15:10 ~ 15:40
상품 구성: 게이샤 블렌드 파우치 커피 22ml x 파우치 50개
판매 가격: 2set(50개입, 2박스) 59,000원 / 정상가 68,000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