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간식 추천, 초간단 식빵요리
- 요리/베이킹·간식
- 2022. 11. 17.
오늘은 간단한 간식으로 추천해드리는 초간단 식빵요리 알려드립니다. '이렇게 간단해'라고 하실 거에요. 근데, 맛있어요. 오늘 알려드리는 레시피에 계피가루만 추가한다면 '이건 츄러스 아니야?'라고도 하실걸요. 세상 간단한 간식이니 만들어 보세요.
통밀식빵 2장
생협에서 산 통밀식빵, 와우~ 몸에는 좋으나 맛은 없네요. 빵이라고 다 좋아하는건 아니죠. 더욱 냉동실에 넣어놨더니 더 맛이 없어요. 그래도 버릴 순 없죠. 살려내야죠. 우리 간단한 간식으로 만들어봐요.
버터와 설탕이면 OK
팬에 버터나 기름을 두르고 설탕을 넣어주세요. 전 올리브유 한바퀴 돌려 넣어주었고, 여기에 설탕은 1t 정도만 넣었어요. 이대로 기름에 설탕을 녹여줍니다.
여기에 식빵에 올려주세요. 그리고 앞뒤로 올리브유에 녹인 설탕을 골고루 묻혀줍니다. 불 위에서 조리하는 거니 빵이 바삭하게 달콤하게 구워져요.
식빵이 앞뒤로 수분없이 바짝 구워졌으면 먹기 좋게 잘라줍니다. 전 간편하게 가위 이용했어요. 이렇게 간단한 간식 완성입니다. 정말 초간단 식빵요리죠. 요리라고 하기에는 민망하지만요.
완성된 초간단 식빵요리는 그릇에 담아줍니다. 아침식사로 간단히 먹기에도 좋고, 간식으로 먹기에도 좋아요. 전 식사대용으로 먹었습니다. 단백질과 채소가 없어서 아쉽지만, 가끔은 이리 간편하게 간단하게 먹는 것도 참 좋습니다.
간단한 간식 추천
함께 챙긴건 오트라떼입니다. 오트밀크에 커피를 넣어 부드럽고 시원하게 마셔요. 오늘은 식빵이 달달하니 오트라떼에는 당분을 넣지 않았습니다. 오트라떼에 간단한 식빵토스트 함께 하니 한끼 식사대용으로도 든든하고 맛도 좋습니다. 간단한 간식으로 추천합니다. 이웃님들도 기회되면 만들어 보세요. ^^
토스트 만들기 | 생강 마늘토스트 에어프라이어로 10분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