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몰 아울렛으로 알뜰하게 쇼핑하기~

동원몰 아울렛으로 알뜰하게 쇼핑하기~

동원몰 아울렛으로 알뜰하게 쇼핑하기~



요즘은 인터넷쇼핑을 많이 하시는데요.
저도 인터넷으로 주문 많이 하는 편인데,
생협부터 대형마트, 오픈마켓, 직거래장터 등 다양하게 이용합니다.
특히 요즘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이나 리퍼브 매장 등
할인율이 큰 제품에 관심이 많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동원몰에도
유통기한 임박한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있어서 알려드려요.
제가 실제 구입해 봤는데, 동원몰은 좋더라고요.
오늘은 동원몰 아울렛에 대한 정보와 저의 실제 이용후기도 적어보겠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건 저온압착참기름
참기름은 고온에서 압착하면 고소하고 맛있고 양도 많아지거든요.
하지만, 한참 문제가 많았던 벤조피렌 기억나시죠.
그 때문에 잘 선택하셔야 해요.
그래서 저온압착 방식이 참 좋은데 동원에도 이런 제품이 있었네요.
물론 국산깨가 아니여서 아쉽지만, 대신 가격이 저렴합니다.
유통기한이 올해 8월 13일까지라서 3,98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동원몰 아울렛 어떤 곳인지 궁금하시요.








동원몰에 들어가면 메뉴 중에 아울렛이란 메뉴가 있어요.
대표적인 제품 몇 가지가 크게 나오는데,
유통기한이 표시되고, 그에 대한 할인가격도 알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의 물건을 직접 사 본 적이 있는데요.
유통기한이 단 일주일도 남지 않은 물건을 판매하고,
또한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동원몰의 아울렛은 유통기한 자체가 넉넉해서 좋더라고요.





오늘자 아울렛에 판매되고 있는건 산양유아식~
유기농 산양유아식 가격 비싸기로 유명한데요.
유통기한이 올 7월인데, 가격 많이 할인되었더라고요.

동원몰은 늘 다양한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할인가에 쿠폰까지 더하면 최저가인 경우가 많았어요.






온라인 최저가, 물건 하자시 무료반품,
동원몰 아울렛의 기본 기준을 알 수 있습니다.





동원몰 서포터즈 하면서 첫주문이 아울렛이었는데요.
어르신들 간식으로 분유가 좋다고 해서
주문해서 한동안 챙겨드렸던 기억이 납니다.
일본에는 노인용 분유도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산양분유 소화도 잘되고 너무 좋은데,
요즘은 워낙 가격대가 있으니 할인이 되어도 비싸네요.





이번엔 저온압착생참기름 주문했는데요.
막상 받아보니 괜찮아서 더 살까 현재 고민중입니다.





이번 주 주문한 게 한밤중에 도착~
코스트코에서 골드메달 애플주스를 시켰는데,
 깨지지 않게 철저하게 포장해 주셨네요.





간식으로 군밤과 주스, 유기농 딸기잼 등
2시 이전에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에 도착하니 정말 좋습니다.





볶지 않고 저온압착해서 만든 바른생유 참기름,
유리병이 드레싱병처럼 예쁘네요.





제품설명난에 나온 그대로 유통기한이 일치합니다.
기한이 넉넉하니 몇 병 더 사다 놓고, 주위에도 좀 챙겨 줄까봐요.

오늘 아울렛 올라온 걸 보니 유산균도 있고, 화장품, 우유, 냉동피자,
고구마, 과일, 건강보조식품, 식기세척기까지 없는게 없습니다.
아래 링크 통해서 구경해 보세요.



동원몰 아울렛 바로가기



해당 내용은 동원몰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