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사랑몰 구매후기와 구매팁 알려드려요~

면사랑몰 구매후기와 구매팁 알려드려요~

하루 종일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날입니다. 오늘은 면사랑몰에서 제품 주문한 구매후기와 구매팁 알려드립니다. 면사랑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면사랑몰과 현재 스토어팜에서 진행하는 할인과 포인트, 담주에 열릴 쇼핑라이브 정보까지 두루두루 알려드리니 관심있으시면 천천히 구경해 보세요.

면사랑몰 구매후기

네이버에서 면사랑이라고 치면 나오는 검색결과입니다. 초록색 화살표에 나온 스마트스토어에서 저도 이번에 주문했는데요. 이번달 행사가 많더라고요. 여름준비할 겸 다양한 면요리 준비해보심 좋을 것 같습니다.

면사랑몰 구매후기

면사랑몰 스마트스토어에 들어왔습니다. 면사랑 제품이 거의 다 등록되어 있어 구미에 맞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겠습니다.

면사랑몰 구매후기

지난번 브로셔에서 캠핑용으로 나오는 다양한 냉동팩면을 봤는데, 요즘 캠핑 많이 가시니 유용할 것 같더라고요. 구워먹고, 볶아먹고, 끓여먹고, 이럴때 냉동팩면 준비해가신다면 더욱 즐거운 식사자리가 될 것 같습니다.

면사랑몰 구매후기

냉장밀키트, 냉동이 아니라 냉장이라면 다양한 고명까지 맛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면요리 전문답게 다양한 면요리를 즐길 수 있어 좋아보입니다.

 

면사랑몰 구매후기

면사랑은 면도 만들지만, 소스까지 다 한 공장에서 만든다고 말씀드렸잖아요. 면요리에 빠질 수 없는 육수도 팔고 있는데, 여름이면 맛있는 메밀장국부터 찬바람 불때 생각나는 우동장국 그리고 면요리는 물론 한식 어느요리든 사용이 가능한 사골육수와 멸치육수까지 다양한 육수를 면사랑에선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양식소스와 중식소스, 냉면육수나 비빔장까지 없는거 빼고 다 있어 반가웠습니다.

 

면사랑몰 구매후기

눈에 띄는 한 가지는 수입상품도 파는데, 파스타면을 종류대로 팔더라고요. 발사믹식촌나 트러플오일, 올리브오일, 토마토홀과 그라나파다노치즈 등 다양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어서 저도 조만간 구입해 봐야겠습니다.

면사랑몰 구매후기

다시 면사랑 스마트스토어로 돌아옵니다.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찜쿠폰에 포인트까지 지금되는 이벤트는 이번달말까지 진행되고 있고, 캠핑의 계절답게 다양한 제품은 물론 레시피까지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면사랑몰 구매후기

저도 구매했는데요. 여름이 다가오니 냉면 먹고 싶잖아요. 코로나 때문에 유명하다는 냉면집 방문도 어려우니 깨끗하게 제품 사다가 직접 먹어보려고 주문했습니다. 칡냉면과 함흥비빔냉면, 비빔막국수 등 다양한 면요리 주문했는데, 이 중 몇 가지는 담주에 자세히 소개해 드릴테니 기대해주세요.

 

면사랑몰 구매후기

집에서 셰프처럼 면도 소스도 고명까지 다 준비되어 있으니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면사랑몰 구매후기

 

다음 주 수요일 26일에 면사랑 쇼핑라이브를 한다고 해요. 냉면과 쫄면이라는데, 이번에 온 냉면 맛있으면 쇼핑라이브에서 더 구매해야겠습니다. 초여름맞이 냉면과 쫄면 26일 오후 6시 놓치지 마시고요. ^^

면사랑몰 스마트스토어 바로가기

 

면사랑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대한민국 '면식문화 대표기업' 면사랑 공식 판매처 면사랑몰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