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보카도 먹는법으로 과카몰리 레시피 추천해요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과카몰리 레시피 추천해요

오늘은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과카몰리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아보카도 먹는법 다들 잘 아실텐데요. 저희집은 아보카도로 과카몰리를 가장 자주 만들게 되는 것 같아요. 과카몰리로 만들면 활용도가 높기 때문인데, 과자에 발라 먹으면 간식이나 맥주와인안주로도 좋고, 빵에 발라 먹으면 식사대용으로도 좋기 때문입니다. 오늘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과카몰리 레시피 알려드리니 구경해 보세요.

아보카도 손질하기

아보카도의-껍질을-벗겨-으깬-모습
아보카도-손질하기

잘 익은 아보카도를 골라 칼로 반으로 잘라줍니다. 중앙에 씨에 칼을 꽂아 비틀어 빼주세요. 아보카도의 껍질을 벗겨내고, 아보카도의 과육을 포크로 으깨어 줍니다.

과카몰리에 들어가는 재료

방울토마토와-양파를-잘게-자른-모습
과카몰리-재료

과카몰리에 들어가는 재료로 토마토와 양파를 준비했습니다. 저는 방울토마토 준비했고, 4등분으로 잘라 가운데 씨를 긁어냈어요. 그리고 작게 잘라주었습니다. 양파도 준비해서 잘게 잘라주었습니다. 양파가 맵다면 물에 담갔다가 사용하면 좋아요. 양은 원하는대로 준비하면 됩니다.

과카몰리 레시피

아보카도에-재료를-넣고-양념을-넣는-모습
과카몰리-레시피

으깬 아보카도에 양파와 방울토마토를 넣고, 식초와 올리브유를 동량으로 넣어주세요. 식초 대신 레몬즙을 주로 사용하는데, 전 거의 식초를 넣고 있습니다. 그리고 간을 위해 소금, 후추 정도만 넣어 골고루 섞으면 과카몰리가 완성됩니다. 과카몰리 레시피는 간단해서 좋습니다.

과카몰리 활용법

과자와-빵에-과카몰리를-올린-장면
과카몰리-활용

완성된 과카몰리는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요. 우선 사진처럼 과자나 빵에 발라먹는게 제일 좋습니다. 저도 대부분 저런 방식을 활용하는데요. 그거 말고도 그릭요거트에 올려 먹거나, 각종 채소와 함께 먹어도 맛있습니다. 브리또나 샌드위치로 만들기도 하는데, 그렇게 먹으면 식사대용으로도 충분해서 좋습니다.

아보카도 먹는법

완성된-과카몰리의-모습
아보카도-먹는법

오늘은 아보카도 먹는법 알려드렸습니다. 아보카도 레시피는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요. 가장 대중적인 과카몰리부터 요즘은 명란비빔밥이나 샐러드에도 활용하고, 전 덜 익은 아보카도를 이용해 파스타도 만들고 있습니다. 아보카도는 제대로 후숙을 잘 하는게 관건인데, 저도 아직 그게 어려워요. 겉으로 보기에 좋아보이지만, 안쪽으로 골아있는 경우도 있고, 타이밍을 잘못 맞춰서 너무 익어버리거나 덜 익거나 하거든요. 동네에서 아보카도 싸게 판다고 덥석덥석 집어오곤 했는데, 이젠 아보카도 구입할 때 좀 비싸도 브랜드 제품을 이용하는 편입니다. 이런 브랜드 제품이 차라리 늘 다 상태가 괜찮더라고요. 오늘은 아보카도 먹는법으로 과카몰리 레시피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아보카도 파니니 만들기, 아침식사로 굿!

 

아보카도 파니니 만들기, 아침식사로 굿!

아보카도 파니니 만들기, 아침식사로 굿! 파니니 좋아하세요? 오늘은 아보카도 파니니 만들어 보았습니다. 아보카도와 토마토가 들어간 깔끔하고, 생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니 맛이 담백하고

lara.tistory.com

건강한 채식 레시피, 아보카도 먹는법

 

건강한 채식 레시피, 아보카도 먹는법

오늘은 건강한 채식 레시피로 아보카도 먹는 법 알려드립니다. 후리가케를 이용하는 초간단 버전인데, 맛도 좋고, 다이어트 레시피로도 좋으니 구경해 보세요. 아보카도 생으로 먹는법 잘 익은

lara.tistory.com

아보카도 보관법과 아보카도 빨리 익히는 법

 

아보카도 보관법과 아보카도 빨리 익히는 법

오늘은 박스로 산 아보카도 보관법 알려드립니다. 더불어 아보카도 빨리 익히는 법, 사진은 없지만 냉동 아보카도랑 덜 익은 아보카도와 사투를 벌인 일까지 적어 볼 테니 구경해 보세요. ^^ 아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