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산 치즈파스타 만들기 간단해서 좋아요

파마산 치즈파스타 만들기 간단해서 좋아요

오늘은 파마산 치즈파스타 만들기 적어봅니다. 치즈 듬뿍 먹을 수 있는 메뉴라서 좋은데, 만들기도 간단해서 좋아요. 파마산 치즈를 듬뿍 갈아넣어 만드는 치즈파스타 구경해 보세요.

 

말아올린-치즈파스타

오늘 만든 치즈파스타 재료는 심플해요. 우선 메인 재료인 파마산치즈 준비하고, 파스타면 준비하세요. 오일과 편마늘, 소금 정도 있으면 됩니다.

페투치네 파스타면 삶기

페투치네면-삶기

끓는 물에 소금 약간 넣고 페투치네 파스타 면을 삶아줍니다. 전 보통 10분 정도로 부드럽게 삶는 편입니다. 면은 원하는 스타일로 삶아주면 되고, 치즈가루를 듬뿍 묻혀 먹을거니 이왕이면 넙적한 면적이 있는 파스타면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편마늘-볶기

기름을 두른 팬에 편마늘 넣어 볶아주세요. 중불에서 볶아야 마늘이 타지 않습니다. 마늘향이 올라오면 삶아둔 면을 넣어주세요.

파마산치즈 넣기

파마산 치즈는 가루형태도 있고 갈아서 사용하는 블럭 형태도 있습니다. 시판 파마산 치즈가루라고 나온 건 첨가물이 많고 좀 짜요. 피자 시키면 주는 치즈가루도 마찬가지인데요. 오리지널 파마산 치즈는 우유의 풍미도 좋고, 첨가물도 하나 없이 퀄리티가 좋으니 치즈파스타로 만들기 적합니다. 시판 파마산 치즈가루는 첨가물이 많고, 오늘처럼 치즈를 많이 먹어야 하는 레시피에는 어울리지 않습니다.

 

 

치즈가루를-듬뿍-올린-모습

편마늘과 면을 함께 볶아주고, 파마산 치즈를 수북하게 갈아서 넣고 골고루 섞어주세요. 모자라는 간을 맞춰줍니다. 전 소금을 넣어주었어요.

 

완성된-치즈파스타-치즈올리기

완성된 치즈파스타는 그릇에 담아주고, 마지막으로 파마산치즈를 갈아서 수북하게 올려줬어요. 그리고 파슬리랑 허브시즈닝을 뿌려주고 마무리합니다.

파마산 치즈파스타 만들기

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

 

파마산치즈파스타-샐러드-커피

치즈 듬뿍 올린 샐러드도 준비하고, 전 커피, 옆지기는 두유랑 함께 챙겨봤어요.

 

완성된-치즈파스타

완성된 파마산 치즈파스타입니다. 치즈를 좋아하다보니 수북하게 쌓인 모습이 보기만 해도 좋습니다. 만들기도 간단하고, 심플하니 맛도 좋아요. 여기에 베이컨이나 토마토 정도만 추가해도 맛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파마산치즈를 듬뿍 올린 파마산 치즈파스타 만들기 적어봤어요. 첨가물 없는 오리지널 파마산치즈 이용해서 치즈파스타 만들어 봤는데, 만들기도 간단하고 맛도 좋습니다. 널직한 파스타면 이용하고, 치즈 듬뿍 먹을 수 있는 치즈파스타 기회되면 만들어 보세요.

 

 

 

생크림 활용한 닭가슴살 요리와 생크림파스타 만들기

생크림 활용한 닭가슴살 요리, 닭가슴살구이와 크림파스타 만들기 적어봅니다. 오늘은 글이 좀 길 것 같지만, 맛보장이니 구경해 보세요. 닭가슴살을 구워서 생크림으로 맛을 낸 닭가슴살요리

lara.tistory.com

 

 

푸짐한 버섯페이스트 글루텐프리 파스타 만들기

오늘은 버섯페이스트를 넣어 푸짐한 홈메이드 글루텐프리 파스타 만들기 적어봅니다. 양송이버섯페이스 만드어둔 걸 활용했고, 글루텐프리 파스타면으로 현미면을 이용했습니다. 아이허브 현

lara.tistory.com

 

 

콩으로 만든 고기 활용 펜네파스타 만들기

오늘은 콩으로 만든 고기, 식물성고기를 넣어 펜네 파스타 만들기 적어봅니다. 기후위기에 대한 심각성이 대두되면서 채식이 가장 좋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저도 고기 먹을 걸 식물성고기로 대

lar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